DL이앤씨, 개발호재 이어지는 서수원에서 ‘e편한세상 시티 고색’ 공급

입력 2022-07-21 09:00  

연일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서수원 지역에 DL이앤씨가 ‘e편한세상 시티 고색’을 분양한다.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894-125(고색2지구)에 들어서며, 지하 4층~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된다. 전 호실 전용면적 84㎡로 구성된다.

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들어서는 서수원 지역은 개발 호재가 풍부하다. 우선 ‘신분당선 연장’, ’수원 R&D 사이언스파크’, ‘탑동지구(첨단산업 및 R&D센터)’, ‘스타필드 수원(2023년 예정)’ 등 사업이 진행 중이며, 고색1·2지구, 당수지구, 효행지구 등 주거지 조성사업도 활발하다.

최근 수원에 본사를 둔 삼성전자는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 내 새로운 연구·개발(R&D) 종합 연구소 신축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. 이에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바로 앞 권선로를 통해 삼성디지털시티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만큼 기존 삼성디지털시티에 더해 신설 연구소 근무자들의 배후 주거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.

아울러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인근에 자리하고 1호선·KTX·GTX-C(예정)가 정차하는 수원역을 이용해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. 사업지 바로 옆 부지에는 706병상 규모의 ‘수원덕산병원’이 2024년 1차 개원(457병상) 예정이며, 이미 완성된 권선행정타운이 맞은편에 위치해 의료·공공 편의도 잘 갖췄다.



입주민 편의를 높이는 설계도 장점이다. 전 호실 3룸 설계가 적용돼 폭넓은 생활 공간을 갖췄으며, 전실에 시스템 에어컨(4대), 주방 싱크대 상판과 벽부에 엔지니어드스톤 마감,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, 전 호실 세대창고(지하) 등이 제공된다.

아울러 범죄 안심 시스템, 블랙박스 도어폰, 스마트폰 원패스, 주차위치 인식 서비스,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 등이 마련돼 입주민은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. 스크린 골프룸, 피트니스, 라운지카페, 개인오피스, 멀티룸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부터 실내놀이터, 키즈스테이션 등 어린 자녀를 위한 공간까지 ‘e편한세상’ 브랜드만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.

계약자 초기 자금 부담도 줄였다. 계약금은 공급 금액의 10%로 책정됐으며, 계약 시 1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계약 가능하고, 중도금 40%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. 또한 계약자에게는 2024년 개원 예정인 ‘수원덕산병원’을 이용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도 지급한다.

한편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오피스텔의 주택전시관 위치 및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한경닷컴 뉴스룸 open@hankyung.com
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